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영종 이편한세상 2차 모델하우스 위치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상 2차>

영종 이편한세상 2차 모델하우스 위치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상 2차>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 아파트가 있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바로 영종 이편한세상 2차 <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상 2차> 아파트인데요

모델하우스에서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중에 있는데요

모델하우스 방문을 생각을 하셨다면 미리 예약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기다림에 불편함이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분양가 등에 모든 정보는 모델하우스로 문의 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상 2차> 아파트에 대한 기사된 내용입니다. 이곳에서는 간략한 정보만 제공을 하고 있으니 정확한 분양가 등에 정보는 모델하우스에서 다시금 확인을 받아 보셔야만 합니다. 그럼 간략한 정보를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대림산업은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46block에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를 분.양 중이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는 지하 1층에서 지상 28층, 18개동, 총 1,52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했다고 합니다. 모든 가구가 중소형 전용면적 74?84 제곱미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74 제곱미터 A 215가구, ▲74 제곱미터 B 75가구, ▲84 제곱미터 A 855가구, ▲84 제곱미터 B 105가구, ▲84 제곱미터 C 270가구이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가 들어서는 영종하늘도시는 개발호재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지난해 3월 공항철도 영종역 개통, 씨사이드park 개장, 인스파이어 리조트 관련 실시 협약 체결 등 대형 개발호재가 잇따랐다.

 


또한 올해에도 국내 최초 복합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4월 1차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같은 달 인천국제공항 3단계건설사업(제2여객터미널)이 시험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고 합니다.

 


또 반도체 후공정 업체인 스태츠칩팩코리아 1공장이 가동 중에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지난해 완공된 2공장도 올해 가동 예정임에 따라 인구유입도 본격적으로 증가할 전망이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 한상드림아일랜드, 시저스코리아 복합리조트 등 대형 개발계획이 착착 진행될 계획이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대형호재에 힘입어 실제 통계상 자료에 의하면 영종지구 인구는 크게 늘어났다고 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통계에 따르면, 영종지구 인구는 지난 2012년 11월 3만9,868명에서 지난 2016년 11월말 64,406명으로 61.5%(24,538명)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인구증가에 힘입어 영종하늘도시가 위치한 주변 지역 A.P.T가격도 함께 올랐다. 부동산114 REPS자료에 의하면 지난 2012년 말부터 지난 2016년 말까지 인천 중구 중산동은 16.59%, 운서동은 35.59%나 A.P.T값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는 뛰어난 교.육.환.경과 생활?교통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건너편으로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인근에는 영종초.등.학.교, 하늘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시 내에서 서울대 진학률이 가장 높은 인천국제고를 비롯해 인천하늘고, 인천과학고도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는 영종하늘도시의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접근성도 우수하다고 합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중심상업지구가 근처에 있어 Maat를 비롯한 여러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 가능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교통도 편리해 공항철도 영종역과 인천공항 KTX 등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종하늘도시 내 입주민들에게는 통행료 감면 혜택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입주민들이 영종대교를 통하여 북인천톨게이트를 통과하는 경우에는 이용료가 무료이며, 인천대교를 이용 시 2톤 화물 이하 차량은 톨게이트 비용의 약 60% 감면혜택이, 경차는 약 80% 저렴한 비용으로 하루 1회 왕복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2차’가 들어서는 A46block은 바다 조망과 함께 여러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는 쾌적환 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 단/지에서 바다와 함께 송도국제도시의 풍경을 전망할 수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영종대교와 청라국제도시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북쪽으로는 석화산이 위치해 그로부터 이어지는 근린공원이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함께 레일바이크, 억새공원, 캠핑장, 전망대, 포토존 등 여러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씨사이드park도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 여러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대림산업은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 단/지에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합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 단/지는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type 세대로 구성했으며 일부 세대를 제외하고 4Bay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바람이 많은 영종도의 자.연.환.경을 고려해 집안의 모든 벽에 단열 설계를 적용을 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고 했고, 어린 자녀를 키우는 젊은 부부와 3교대 근무자를 위해 거실과 주방에 바닥차음재 60mm를 적용을 하여 층간 소음을 없애는 설계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영종 이편한세상 2차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아 2차> 단/지 안에는 사우나, fitness, GX, 골프연습장 등의 community시설도 조성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무인택배 system과 지하주차장에 주차한 위치를 세대 내부 월패드를 통하여서 확인할 수 있는 주차위치 확인system도 설치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취미생활을 돕도록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