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김포 풍무 아이시티 로열층선점&방문안내 <김포 풍무동 아이시티>

 

김포 풍무 아이시티 로열층선점&방문안내 <김포 풍무동 아이시티>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렴하면서도 좋은 아파트를 찾고 있으시다면

이곳에 방문을 잘 하셨습니다.

이곳 김포 풍무 아이시티 아파트에서는

저렴한 공급가격으로 여러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먼저 홍보관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을 생각을 하셨다면 미리 예약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기다림에 불편함이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좋은 아파트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 마련에 꿈을 실현하시기 바랍니다.

공급가 등에 모든 정보는 위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 < 풍무동 아이시티> 아파트에 대한 기사된 내용입니다. 이곳에서는 간략한 정보만 제공을 하고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홍보관에서 필히 다시 확인을 받아 보셔야만 합니다. 그럼 아래 천천히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풍무양도지구 도시개발사업계획에 따라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483-8 일원에 들어설 김포 풍무 아이시티 지역주택조합A.P.T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코오롱하늘채는 총 3개 단/지로 구성될 예정이며 이번 조합원 모집은 전용면적 63.99 제곱미터(26평) 420세대, 74.99 제곱미터(29평) 420세대, 총 840세대의 1단/지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이번 사업은 도시개발조합 환지방식으로 추진됨에 따라 도시관리계획상 용도지역을 자연녹지에서 주거지역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토지수용도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는 천호 아이씨, 김포 아이씨, 고촌 아이씨가 차량으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2018년 완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2정거장(김포공항역)으로 5호선, 9호선 공항철도의 서울중심권 3개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김포한강로를 통하여 강서권 1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공항철도 계양역 이용도 수월하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 < 풍무동 아이시티> 아파트는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다고 합니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풍무초, 양도초, 양도중, 풍무중, 풍무고가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학원이 밀집하고 있는 사우동 학원가도 가까이 있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 < 풍무동 아이시티>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Maat 트레이더스(예정), 현대 premium아울렛 등이 위치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김포시청, 우리병원, 풍무국민체육sentar 등도 가까이 있어 생활 편의성도 좋다고 합니다.

평당 가격은 800만원대로 주변 시세보다 20%~30% 저렴하다고 합니다. 조합원 가입문의는 전화로 가능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김포 풍무 아이시티홍보관 방문상담은 전화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김포 풍무 아이시티 A.P.T 분.양관련해서 문의를 하셨네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홍보관 방문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홍보관에서는 그랜드오픈전 사전신청접수 중입니다.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면 미리 접수부터 해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김포 풍무 아이시티 A.P.T는 지역주택조합 A.P.T 입니다. 이점은 알고계실거 같구요. 현재 사전 조합원 모집중에 있습니다. 평형대는 26평과 29평 각각 420세대 총 840세대의 1단/지가 해당된답니다.

4인가족이라 하셨으니 개인적인 생각으로 29평대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김포에 살고계시다면 지리적 위치는 아실거 같은데요. 2018년 풍무역이 완공된다고 합니다고 하며 김포공항역까지 2정거장이고 서울 지하철환승이 가능합니다. 또, 포한강로를 통하여서 강서권은 10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공항철도 계양역 이용도 수월합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 아파트는 교.육.환.경 도한 우수한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풍무초, 양도초, 양도중, 풍무중, 풍무고가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고 하고 학원이 밀집하고 있는 사우동 학원가도 가까이 있습니다. 생활편의성도 좋은 곳으로 인근에 홈플러스, 이Maat 트레이더스(예정), 현대 premium아울렛 등과 김포시청, 우리병원, 풍무국민체육sentar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러가지 조건들이 좋은 김포 풍무 아이시티 A.P.T는 주변의 평당 가격도 주변 시세보다 20~30% 낮아 700~800만원대로 향후 시세차익 생각한다고 합니다면 조합원으로 가입해서 분.양 받는것이 유리하다고 합니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녀들이 성장하기까지 수년이 흘러 더 큰 평형수로 이사하실때 많은 시세 차익을 보실수 있을듯 합니다.

여러 일반적인 내용에 대하여 말씀드려 봤는데 김포 풍무 코오롱하늘채 A.P.T에 대해서 문의내용 있으시다면 언제든 상담전화를 통하여 안내를 받아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방문예약 상담 도는 청약 신청시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과 렌트카 48time(또는 단체관광권-요트투어포함) 을 증정한다고 합니다고하니 미리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김포 풍무동 양도중학교 바로옆 위치

 

 

 

김포 풍무 아이시티 아파트는요

총1,740세대 64 제곱미터,74 제곱미터 구)26,29평형으로 구성
평당 740만원부터~850만원대
추후 일반분.양가 평당1,250만원 예상

계약금 총 3,300만원
1차계약금 500만원
2차계약금2,800만원(1,800만원 신용대출가능 국민은행)
중도금 60%무이자 혜택

주변시세 평당400만원 이상저렴 전세가보다 저렴
김포 풍무 푸르지오 A.P.T 바로 인접함
풍무역세권 A.P.T 서울이 딱 2정거장
서울이 10분대

김포 풍무 아이시티 아파트 인근으로는 
이Maat 트레이더스,홈플러스 등 생활인프라 완벽
초중고 도보권

*도시개발사업으로 진행하는 지역주택조합 A.P.T*

자격조건
서울,경기,인천 6개월 이상거주자
84 제곱미터이하 1주택이하(부부합산) 이면 가능함

토지확보 80%
나머지 토지분 20%=환지수용방식 개발
토지매매계약서 modelhouse내 확인가능
업무추진비등 사업 미진행시 전액환불 등
안심보장제 적용A.P.T

3월24일 청약계좌 오픈함 (첫날 청약신청자 몰림)
4월5~7일 정당계약진행

김포 중심에 더없이 좋은 내집마련 찬스
조합A.P.T는 토지와 조합원모집이 중요합니다..
입지,인프라,교육여건등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조기에 마감예정 입니다.

 

 

 

김포 풍무동에 1차 840세대, 2차 900세대로 총1,740여세대를 공급예종안 코오롱하늘채 지역주택조합A.P.T는 4월14일 김포 풍무 아이시티 홍보관 그랜드오픈일정으로 3월24일부터 사전접수를 시작합니다.

사전접수신청자에 한하여 4월14일 오픈 당일 동.호수를 우선 지정하실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신청접수를 하시길 바압니다.

김포 풍무 코오롱하늘채의 주택구성은 전용면적 64 제곱미터(구26평) / 74 제곱미터(구30평)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당 740만원부터 800만원대의 착한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중도금무이자 혜택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김포 풍무 아이시티 < 풍무동 아이시티> 아파트의 조합가입 자격조건운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하시고 20세이상의 무주택이거나 1주택은 전용면적 85 제곱미터이하의 1채만을 소유한 세대주이면 누구나 청약통장과 순위경쟁 없이도 사전접수에서 신청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김포 풍무 아이시티홍보관 그랜드 오픈당일날에 동호수를 자유롭게 지정 하실수가 있습니다.

- 사전접수 신청금 500만원(4월14일 납부하시는 1차 계약금 1500만에 포함된 금액)
- 2차 계약금1800만원(국민은행 대출 가능)


토지

-지구단위 접수후 조합원 모집으로 사업안정이 매무 높음

-토지 80% 토지계약서비치

-토지 계약금 50억 지불 확인 가능

-환지 방식

-코오롱 하늘채 지분 30%

-일반 분.양이라 보셔도 무방 합니다

안심보장제적용

-사업 미진행시 업.추.비 포함 전액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