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문의]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 모델하우스 [문의]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 투자처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럼 이곳 방문을 잘 하셨습니다.

누구나 투자를 하고 싶은 곳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입니다.

이곳에 모델하우스에서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이곳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시에는 미리 대표번호 방문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양가 등에 모든 정보는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면

바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로 이동하셨어 관심고객등록을 하시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  www.e모델하우스-홈페이지.kro.kr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기사된 내용입니다. 정확한 분양가 등에 정보는 모델하우스ㅔ서 다시금 확인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로 천천히 확인 바랍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보호무역주의와 생산시설 회귀 등 미국을 중심으로 한??리쇼어링 정책(reshoring)??은 이미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에 대한 정보는 모델하우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중북부의 쇠락한??러스트 벨트??의 민심을 등에 업고 대통령에 당선된 트럼프 대통령의 제일선(第一線)은 제조업 일자리를 감소시키는 불합리한 무역협정을 손봐 일자리를 미국 내로 다시 가져오겠다고 합니다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실제 제너럴모터스, 포드, 소프트뱅크 등 글로벌 대표 기업들의 미국 내 고용 창출목표 발표와 투자계획 선언도 줄을 잇고 있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대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문의 주세요

중간재 생산과 수출로 경제를 지탱하던 우리에게는 산업구조조정 재편으로 연결되며 큰 도전이 되고 있기는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업과 소득감소가 민심에 영향을 미치고 그 분노가 나라의 정치지형과 경제정책의 방향성을 뒤흔들 만큼 고용과 일자리 문제는 삶의 중요한 요소임을 재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만족할수 있는 곳입니다.

사실 의식주 중 가장 많은 자본을 지불해야하는 부동산 투자도 자족기능 유무가 중요한 선택지 중 하난다고 합니다. 임대수요 유발이 존재의 의미인 수익형 부동산 투자나 현명한 주거지 매입은 결국 소득과 소비를 결정짓는 일자리와 자족기능이 풍부한 곳에서 수요가 창출되기 때문이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답니다

특히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주자인 officetel 시장은 이미 대중화된 상품이다고 합니다.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유동자금이 빠른 월세화와 현금흐름을 창출할 수 있는 안전자산 위주로 선별되며 2017년 4만8544실에 이어 내년엔 6만3540실이 전국에 쏟아질 예정이다고 합니다.

실제 2010년 6.31%였던 연간임대수익률은 2017년 2월 기준 5.34%로 8년째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시중은행 정기예금보다 2배가량 높은 수준이기는 하나 임대 놓기 좋은 조건의 알짜 상품, 돈 될 만한 입지를 제대로 고르지 못한다고 합니다면 세입자와 감정노동에 시달리며 월세받기가 고된 노동일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은퇴이후 준비를 원하는 50~60대든, 직주 근접을 원하는 20~30대든, 여러 다양한 계층의 수요를 아우를 수 있는 최적화된 officetel을 잘 고를 수 있는 키워드는 자족?교통?편익시설 등 정주여건이 좋아야 한다고 합니다.

양호한 정주환경 외에도, 소형+신축+중저가 키워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면 금상첨화다. 월세를 낼 세입자 입장에서 가격부담이 큰 중대형의 노후한 officetel은 별로 매력 없다고 합니다. 공급과잉?가계부채?금리인상 같은 악재를 우려한 실수요자도 본인의 자금여력 하에서 직장과 가깝고 매입부담이 작은 실속형 상품을 구입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경부선 오산역 1번 출구 인근 오산시 원동에 들어서는 ??유탑 유블레스??는 자족기능+소형+신축+중저가 키워드로 실수요자와 임대수요의 관심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officetel과 상업시설로 구성된 지하4층~지상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21.9 제곱미터 416실, 27.2 제곱미터 39실 등 총 455실 규모다고 합니다. 사업지가 위치한 원동은 오산시 사업체 및 종사자수(약 1만700여개 5만4천여 명 종사자)의 1/3이 집결된 지역으로 인근에 다수의 산업단/지가 포진해 있다고 합니다.

오산일반가장산업단/지, LG이노텍공장, LG디지털park, 동탄일반산단 등 산업단/지 오산자족기능을 통하여 officetel 임대수요 창출과 실수요자의 직주근접 역할이 기대되는 곳이다고 합니다. 반경 500m이내 이Maat, 오산한국병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생활편익시설이 밀집해 있다고 합니다.

유탑엔지니어링이 경기도 오산시 원동 360-1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원room officetel ‘유탑유블레스’를 분.양 중이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officetel 인근에는 2017년 말 준공 예정인 진위2일반산단 내에 LG전자, LG CNS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된다고 합니다. 기존 LG디지털park, 화성동탄산단, 오산가장산단 등 많은 상주근로자로 직주근접 수요도 예상된다고 합니다.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officetel은 LG디지털park 통근정류장, 경부고속도로 오산 아이씨, 용인서울고속도로, 오산역과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등지로의 광역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오산역 환승sentar도 오는 2017년 준공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는 지하 4층~지상 15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21.970 제곱미터 416실, 27.211 제곱미터 39실 등 총 455실로 구성되며, 기존 소형 officetel과 달리 3개의 창문을 적용을 하여 조/망/권과 환기성을 향상시키고 2room의 기능을 하는 1.5room 평면 구조로 실용성을 극대화 했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지상 1층에 스트리트몰과 2층에는 근린상업시설 및 지하층에는 이불빨래 등이 가능한 공용 대형세탁실과 옥상에는 community 공간을 위한 옥상정원 등 부대시설이 도입된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오피스텔의 officetel 맞은편에 이Maat 오산점을 비롯해, 반경 500m 이내에 오산한국병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은행 및 주민sentar 등 여러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오산 유탑유블레스 분.양 관계자는 “임대 목적으로 officetel에 관심있는 투자자와 주거용 원room을 구하는 실수요자들이 modelhouse를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며, “산업단/지 인근 역세권에 저렴한 분.양가로 큰 인기”라고 말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