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로열층선점&방문안내 <평택 지제역 더 브레인파크>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로열층선점&방문안내  <평택 지제역 더 브레인파크>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먼저 이곳 홍보관에서 알려드립니다.

이곳에서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중에 있습니다.

여기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 지제역 더 브레인파크> 홍보관

방문을 생각을 하고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기다림에 불편함이 있으니 참조 바랍니다.

좋은 아파트 공급가 등에 모든 정보는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아파트에 대한 기사된 내용입니다

이곳에서는 간략한 정보만 제공을 하고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홍보관에서 다시 확인을 해 주시기 발바니다. 그럼 간략하게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강남 수서까지 20분대, 목포와 부산도 2time대에 도달하는 고속철도 SRT가 마?제곱미터?2016년 12월 개통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평택 고덕 삼성반도체 산업단/지와 인근 대규모 산업단/지 근로자들의 이동수단 고민에 한줄기 숨통이 트인 것이다고 합니다. SRT고속철도 개통으로 출퇴근과 접근성만 편리해진 것은 아니다. SRT역사 주변으로 새로운 주거 및 상업시설이 확장될 계획이기 때문이다고 합니다.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정말 좋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현재 평택에서 가장 주목받는 SRT고속철도 역사는 단연 지제역이다고 합니다. 1호선과 연결되어 수원, 서울로 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안성 아이씨에서 출발하는 산업단/지 통근버스인 간선급행버스(BRT)가 연결되어 평택시청 인근 뉴코아아울렛, 롯데Maat 등 생활·편의시설과 명문학교인 평택고, 평택시청 주변 학원가 등 교육시설 이용도 편리해 진다고 합니다.
 
또한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주변으로 이Maat 평택점과 가재지구(4,898세대), 영신지구, 동삭지구 등 여러 다양한 택지개발 호재가 많아 평택의 신중심으로 거듭날 것이라 기대된다고 합니다. 특히 지제역은 고덕국제신도시와 올 하반기부터 운행에 들어갈 고덕 삼성반도체 산업단/지(289만 제곱미터)를 비롯해 삼성반도체 단/지의 1.7배에 달하는 첨단 복합산업단 브레인시티(2021년 준공)를 연결하는 중심 축 역할을 해 새로운 평택 premium벨트를 연결하는 중점적 역할을 할 것이라 예상된다고 합니다.

현재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주변에는 더브레인 양우 내안애가 3월 중으로 조합원모집에 나선다고 합니다. 지제역까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정리역과 지제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평택-제천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외 4대 고속화도로가 인접해 접근성이 평택에서 가장 우수한다고 합니다고 하며, 송탄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지상 30층 11개동 1,410세대(예정) 규모의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아파트는중소형(59, 72, 84 제곱미터) 구성의 대단/지로 고덕삼성, 브레인시티, 지제역의 premium벨트의 중심에 위치해 미래가치 높으며, 평택 최저수준인 540만원대의 분.양가로 추후 큰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고 합니다.
 
또한,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 아파트에서는창립 조합원에게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전액 지원, 확정분담금 보장 등의 혜택은 물론이고, 만에 하나라도 사업진행이 중단될 경우에는 납부한 납입분담금과 업무추진비 전액을 환불해주는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더욱 안정적이다고 합니다.
 
평택 지제역 더브레인파크주택홍보관은 평택역 메가박스 1층에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