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주택홍보관 [오시는길&로열층선점&공급가확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조합사업 범천동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주택홍보관 [오시는길&로열층선점&공급가확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조합사업 범천동

 

 

 

 

안녕하세요 방문을 환영합니다.

혹시 저렴한 공급가에 아파트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럼 이곳에 방문을 잘 하셨습니다.

좋은 아파트 저렴하게 마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홍보관에서는

안전한 진행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을 생각을 하고 있으시다면 미리 예약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오시면 기다림에 불편함이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공급가 등에 모든 정보는 대표번호로 문의 주시면 언제나

친절히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래 홈페이지로 이동하셨어 관심고객등록을 하시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www.홈페이지-모델하우스.co19.kr



 

 

 

 

아래로는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아파트에 대한 지나온 기사된 내용알 정리해 드리고 있는 것이니 정확한 정보는 홍보관에서 다시금 확인을 하셔야만합니다. 그런 천천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의 land mark인 서면 인근에 위치할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은 다음달 4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고 84m2 A type 357세대, 84m2 B type 192세대, 84m2 C type 205세대와 59m2 238세대 등 32층 총 992세대의 대단/지이며 오는 2018년에 완공할 예정으로 30%이상(24일 기준) 조합원을 모집한 상태다.

 부산의 land mark인 서면 인근에 위치할 ‘서면 센트럴시티 다음달 4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고 한답니다.

삼라디엔씨에 따르면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A.P.T는 84 제곱미터 A type 357세대, 84 제곱미터 B type 192세대, 84 제곱미터 C type 205세대와 59 제곱미터 238세대 등 32층짜리 총 992세대의 대단/지이며 오는 2018년에 완공할 예정이며 30%이상(24일 기준)의  조합원을 모집한 상태다.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A.P.T는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킨 조합 A.P.T의 명가 대림건설이 시공사로 나서면서 서면의 새로운 비상을 상징하는 land mark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특히 4Bay구조로 남향으로 배치돼 있어 채광률이 매우 높고 시원한 조망이 확보됐다.   

 주변자.연.환.경과의 유기적인 조화를 이끌어내는 단치 배치, 그리고 주민들을 위한 community, 특유의 개방감과 쾌적성, 합리적인 동선체계는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A.P.T만의 장점이다고 합니다.    

장점은 이 뿐만이 아니다.    

부산의 발전을 가로막던 장벽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바로 서면권의 발전과 직결되는 범천동 차량 정비단의 이전이 확정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월 31일, 국토교통부가  철도공사, 철도시설공단과 함께 이같은 내용을 담은 '부산지역 철도시설 재배치와 발전 방안 마스터플랜'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인근으로는 차량 정비단 이전이 이뤄지면 그 부지가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와 연결되는 복합메디컬스퀘어(55만5480 제곱미터), community빌리지(21만7160 제곱미터), 멀티콤플렉스(27만9290 제곱미터), 의료업무지원시설(29만9360 제곱미터)로 개발될 예정이어서 부산 경제의 중심이면서도 발전이 가로막혔던 서면권의 새로운 비상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이 곳의 인근에 위치할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의 가치 또한 특별해졌다고 합니다.

이번 이전 계획이 발표됨에 따라 이 곳은 새롭게 도약할 서면권에 확실히 편입돼 역세권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면서 투자가치로서의 입지도 갖추게 됐다.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이 자리잡은 곳은 서면 상권에서 1 키로미터. 지금까지는 차량 정비단이 가로막혀 부산 경제의 중심 서면과 지척에 있으면서도 개발과 발전에 소외돼 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차량 정비단 이전 후 그 부지에 들어서게 될 복합 메디컬스퀘어를 비롯한 차세대 성장동력 복합단/지가 바로 A.P.T 앞까지 이어질 예정이어서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의 투자가치는 부산 시내 어느 지역 A.P.T 보다 높이 치솟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서면 센트럴시티 대림 아파트 <범천 3구역 지역주택사업> 이 완공되고 나면 최소 1000만원이상 시세가 오를 것으로 전망했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평당 가격도 800만원 초반 정도 수준을 유지하면서 최근 부산의 평균 분.양가격(평당·951만5000원)보다 100만원 이상 저렴하다고 합니다. 또 800만원 중반 가격이면 로얄층을 분.양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빠른 발걸음이 요망된다고 합니다.     

이완춘 삼라디엔씨 대표(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장)는“분.양가도 주변 일반분.양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부산지역 land mark인 서면 인근 부암·가야역은 도보 5분이내 거리다”며 “타 지역주택조합과는 달리 토지보상이 80%이상 이뤄진 상태다. 또 지역주택조합의 부정적인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해 언제든지 사무실로 와서 건설 추진 상황 관련, 확인하는 작업도 마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합니다.